1)abstract는 직접적으로 사용x,,, 상속해서 사용하도록 강제하는 것

추상 클래스는 일반적으로 객체를 생성할 수 있지만, 추상 클래스 자체로는 객체를 생성할 수 없다. 추상 클래스를 상속받는 하위 클래스를 통해 객체를 생성하여 사용.
2)사용이유??
시그니처(껍데기만) 정의해놓고 공통적인 로직 ->> 하위클래스에서 사용자가 직접 달라지는 로직 만드는 느낌
일종의 스케치 같은 개념이다
Animal {
public String kind;
public abstract void sound();
}
동물(시그니처) -> 하위클래스 고양이, 개, 원숭이
예시를 보자

3)디자인 패턴 - 난이도 있어서 그냥 보는식으로~ 나중에 현타오거나 벽에 부딪힌다 싶을떄 공부하장!
소프트웨어 개발 방법으로 사용되는 디자인패턴(Desigin Pattern)은 과거의 소프트웨어 개발 과정에서 발견된 설계의 노하우를 축적하여 그 방법에 이름을 붙여서 이후에 재사용하기 좋은 형태로 특정 규약을 만들어서 정리한 것. 디자인 패턴은 소프트웨어 설계에 있어 공통적인 문제들에 대한 표준적인 해법과 작명법을 제안하며, 알고리즘과 같이 프로그램 코드로 바로 변환될 수 있는 형태는 아니지만, 특정한 상황에서 구조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이다. 즉 "효율적인 코드를 만들기 위한 방법론"이라고 생각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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